로고

(주)아이씨스템
관리자
  • 커뮤니티
  • 자주하시는 질문
  • 커뮤니티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개인명의로도 기업용상품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비즈 결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 바랍니다.

    2. Q

      가입신청은 어떻해 하나요?

      상담 컨설팅 후 견적서를 검토 하시고 상단 고객센터메뉴에서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 출력하여 담당자에게 작성 방법을 안내 받으신 후 신청서/필요서류 등을  이메일/팩스/메신저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3. Q

      070인터넷팩스도 설치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설치시 아날로그 게이트웨이 장비(원포트 게이트웨이)를 연결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최근 pc웹팩스인"kt애니팩스"로도 많이 신청하여 사용하십니다. (웹팩스번호 : 0502-***-0000)

    4. Q

      일반인터넷과 오피스넷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반인터넷은 가정용 네트워크 특성에 맞게 서비스 되는 상품으로써, PC2대 이상 연결시 IP 제한이 발생되어 추가 PC연결 회선당 5,500원의 부가서비스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넷은 기업 사무실 네트워크 환경 특성에 맞게 서비스 되는 상품으로,  IP MAC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PC사용댓수 제한 없이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인터넷으로 수십대의 PC에 연결시 속도의 저하 문제는 발생될 수 있으니 인터넷 속도를 잘 선택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Q

      일반인터넷을 기업인터넷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별도 변경비용 없이 약정 없이 기업인터넷 오피스넷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간편 견적으로 확인해 보세요)

    6. Q

      070인터넷 키폰 전화를 일반번호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070번호에 지역번호(02.032.031 등)번호를 입혀서 외부 발신시 표시되는 번호를 지역번호로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번호 지정서비스 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전화세팅을 하면 됩니다.

    7. Q

      전화기 녹취가 가능한가요?

      네. 통화 레터링이라고 하는 KT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최대 1년간 녹취 저장이 가능하며, 백업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8. Q

      인터넷통신사와 인터넷전화통신사가 달라도 괜찮나요?

      인터넷전화는 3사통신사 인터넷 어디에든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결합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장애A/S시 통신사 엔지니어가 각각 방문 드려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되고 편리한 사무실 통신환경을 원하실경우 하나의 통신사에서 관리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9. Q

      전화기 내선번호를 지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공해드린 KT기업전화 액정에 표시되는 전화번호 뒷번호를 누른후 # 버튼을 눌러 설정하는 방법이 있고,

      전화기 상단 단축다이얼 (1번~8번)로 설정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0. Q

      PC로 전화를 받고 걸고 관리가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통화매니저 비즈세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사용가능합니다.

      통화 수신/발신이력 관리, 주소록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11. Q

      가입 후 설치까지 소요기간

      접수완료 후  1일 ~ 3일후 엔지니어 배정되어 방문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지역에 따라 1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설치 전 사무실 인터넷 랜공사가 필요할 경우에는 인터넷 설치 일정 외 별도 일정으로 공사를 진행합니다.

    12. Q

      무선AP가 무엇인가요?

      키즈카페, 애견카페, 대형카페 등 손님이 머무는 시간이 많은 대형 매장의 경우 일반 와이파이로는 커버리지의 한계가 있으며,

      무선 AP시공을 통해 넓은 공간의 무선 메쉬 네트워크를 구축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무선AP 시공 문의는 상담 바랍니다. 

    13. Q

      기업전화에는 어떠한 기능들이 있나요?

      KT기업용전화 기업키폰에는 키폰의 모든 기능들이 제공 되며,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돌려주기 :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는 기능

      당겨받기 :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이 부재시 당겨서 받는 기능

      녹취기능 : 통화내용을 녹음해 주는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 걸려온 전화를 휴대폰 또는 다른 번호로 착신해 주는 서비스

      동시착신 : 지정해 놓은 여러개의 전화기로 동시에 전화벨이 울리게 하는 서비스

      순차착신 : 지정해 놓은 순서대로 착신되도록 해주는 서비스

      호전환기능 : 정전 등으로 인해 통신장애 발생시 지정한 휴대폰번호로 자동연결 되는 서비스

      단축다이얼 설정 : 전화기 단말기에  1번부터 8번까지 단축다이얼로 내선 설정을 하는 기능

    14. Q

      네트워크 랜공사가 뭔가요?

      기업사무실 통신 장비(L2스위치,라우터,공유기,허브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인터넷 랜선을 PC / 전화기 / 와이파이 / 복합기 등 네트워크 장치에 연결하는 통신 배선공사를 말합니다.(랜공사,네트워크공사,인터넷공사,랜선공사)

    15. Q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KT A/S 직통(☎ 1588-0114)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