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아이씨스템
관리자
  • 커뮤니티
  • 자주하시는 질문
  • 커뮤니티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개인명의로도 기업용상품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비즈 결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 바랍니다.

    2. Q

      가입신청은 어떻해 하나요?

      상담 컨설팅 후 견적서를 검토 하시고 상단 고객센터메뉴에서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 출력하여 담당자에게 작성 방법을 안내 받으신 후 신청서/필요서류 등을  이메일/팩스/메신저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3. Q

      070인터넷팩스도 설치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설치시 아날로그 게이트웨이 장비(원포트 게이트웨이)를 연결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최근 pc웹팩스인"kt애니팩스"로도 많이 신청하여 사용하십니다. (웹팩스번호 : 0502-***-0000)

    4. Q

      일반인터넷과 오피스넷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반인터넷은 가정용 네트워크 특성에 맞게 서비스 되는 상품으로써, PC2대 이상 연결시 IP 제한이 발생되어 추가 PC연결 회선당 5,500원의 부가서비스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넷은 기업 사무실 네트워크 환경 특성에 맞게 서비스 되는 상품으로,  IP MAC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PC사용댓수 제한 없이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인터넷으로 수십대의 PC에 연결시 속도의 저하 문제는 발생될 수 있으니 인터넷 속도를 잘 선택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Q

      일반인터넷을 기업인터넷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별도 변경비용 없이 약정 없이 기업인터넷 오피스넷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간편 견적으로 확인해 보세요)

    6. Q

      070인터넷 키폰 전화를 일반번호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070번호에 지역번호(02.032.031 등)번호를 입혀서 외부 발신시 표시되는 번호를 지역번호로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번호 지정서비스 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전화세팅을 하면 됩니다.

    7. Q

      전화기 녹취가 가능한가요?

      네. 통화 레터링이라고 하는 KT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최대 1년간 녹취 저장이 가능하며, 백업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8. Q

      인터넷통신사와 인터넷전화통신사가 달라도 괜찮나요?

      인터넷전화는 3사통신사 인터넷 어디에든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결합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장애A/S시 통신사 엔지니어가 각각 방문 드려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되고 편리한 사무실 통신환경을 원하실경우 하나의 통신사에서 관리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9. Q

      전화기 내선번호를 지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공해드린 KT기업전화 액정에 표시되는 전화번호 뒷번호를 누른후 # 버튼을 눌러 설정하는 방법이 있고,

      전화기 상단 단축다이얼 (1번~8번)로 설정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0. Q

      PC로 전화를 받고 걸고 관리가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통화매니저 비즈세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사용가능합니다.

      통화 수신/발신이력 관리, 주소록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11. Q

      가입 후 설치까지 소요기간

      접수완료 후  1일 ~ 3일후 엔지니어 배정되어 방문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지역에 따라 1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설치 전 사무실 인터넷 랜공사가 필요할 경우에는 인터넷 설치 일정 외 별도 일정으로 공사를 진행합니다.

    12. Q

      무선AP가 무엇인가요?

      키즈카페, 애견카페, 대형카페 등 손님이 머무는 시간이 많은 대형 매장의 경우 일반 와이파이로는 커버리지의 한계가 있으며,

      무선 AP시공을 통해 넓은 공간의 무선 메쉬 네트워크를 구축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무선AP 시공 문의는 상담 바랍니다. 

    13. Q

      기업전화에는 어떠한 기능들이 있나요?

      KT기업용전화 기업키폰에는 키폰의 모든 기능들이 제공 되며,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돌려주기 :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는 기능

      당겨받기 :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이 부재시 당겨서 받는 기능

      녹취기능 : 통화내용을 녹음해 주는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 걸려온 전화를 휴대폰 또는 다른 번호로 착신해 주는 서비스

      동시착신 : 지정해 놓은 여러개의 전화기로 동시에 전화벨이 울리게 하는 서비스

      순차착신 : 지정해 놓은 순서대로 착신되도록 해주는 서비스

      호전환기능 : 정전 등으로 인해 통신장애 발생시 지정한 휴대폰번호로 자동연결 되는 서비스

      단축다이얼 설정 : 전화기 단말기에  1번부터 8번까지 단축다이얼로 내선 설정을 하는 기능

    14. Q

      네트워크 랜공사가 뭔가요?

      기업사무실 통신 장비(L2스위치,라우터,공유기,허브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인터넷 랜선을 PC / 전화기 / 와이파이 / 복합기 등 네트워크 장치에 연결하는 통신 배선공사를 말합니다.(랜공사,네트워크공사,인터넷공사,랜선공사)

    15. Q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KT A/S 직통(☎ 1588-0114)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HOME 기업인터넷 전용회선 인터넷 네트워크 랜공사 홈페이지 상담신청 카톡 상담신청
    080-711-2300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조 총칙

    1.본 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2.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 하단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본 사이트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귀하께서 본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본 사이트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수집항목 : 이름 , 비밀번호 ,연락처 , 이메일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2.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게시판)

    제4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본 사이트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본 쇼핑몰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1.쿠키 등 사용 목적 :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귀하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설정방법 예시 :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4.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5조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1.본 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3.또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으나,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로 연락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2.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게시판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2.본 사이트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 수집시와 동등한 방법 및 절차로 행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제8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본 쇼핑몰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최동성
    • 전화번호 : 080-711-2300
    • 이메일 : mnobds@gmail.com

    2.또한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부칙 시행일 등

    1.본 방침은 2023.06.20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아이씨스템(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기업 통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기업 인터넷, 전용회선, 전화 서비스 및 네트워크 랜공사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관련법령 및 이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중단)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7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8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하여는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