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개인명의로도 기업용상품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비즈 결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 바랍니다.
가입신청은 어떻해 하나요?
상담 컨설팅 후 견적서를 검토 하시고 상단 고객센터메뉴에서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 출력하여 담당자에게 작성 방법을 안내 받으신 후 신청서/필요서류 등을 이메일/팩스/메신저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070인터넷팩스도 설치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설치시 아날로그 게이트웨이 장비(원포트 게이트웨이)를 연결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최근 pc웹팩스인"kt애니팩스"로도 많이 신청하여 사용하십니다. (웹팩스번호 : 0502-***-0000)
일반인터넷과 오피스넷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반인터넷은 가정용 네트워크 특성에 맞게 서비스 되는 상품으로써, PC2대 이상 연결시 IP 제한이 발생되어 추가 PC연결 회선당 5,500원의 부가서비스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넷은 기업 사무실 네트워크 환경 특성에 맞게 서비스 되는 상품으로, IP MAC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PC사용댓수 제한 없이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인터넷으로 수십대의 PC에 연결시 속도의 저하 문제는 발생될 수 있으니 인터넷 속도를 잘 선택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인터넷을 기업인터넷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별도 변경비용 없이 약정 없이 기업인터넷 오피스넷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간편 견적으로 확인해 보세요)
070인터넷 키폰 전화를 일반번호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070번호에 지역번호(02.032.031 등)번호를 입혀서 외부 발신시 표시되는 번호를 지역번호로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번호 지정서비스 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전화세팅을 하면 됩니다.
전화기 녹취가 가능한가요?
네. 통화 레터링이라고 하는 KT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최대 1년간 녹취 저장이 가능하며, 백업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인터넷통신사와 인터넷전화통신사가 달라도 괜찮나요?
인터넷전화는 3사통신사 인터넷 어디에든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결합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장애A/S시 통신사 엔지니어가 각각 방문 드려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되고 편리한 사무실 통신환경을 원하실경우 하나의 통신사에서 관리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화기 내선번호를 지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공해드린 KT기업전화 액정에 표시되는 전화번호 뒷번호를 누른후 # 버튼을 눌러 설정하는 방법이 있고,
전화기 상단 단축다이얼 (1번~8번)로 설정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C로 전화를 받고 걸고 관리가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통화매니저 비즈세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사용가능합니다.
통화 수신/발신이력 관리, 주소록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가입 후 설치까지 소요기간
접수완료 후 1일 ~ 3일후 엔지니어 배정되어 방문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지역에 따라 1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설치 전 사무실 인터넷 랜공사가 필요할 경우에는 인터넷 설치 일정 외 별도 일정으로 공사를 진행합니다.
무선AP가 무엇인가요?
키즈카페, 애견카페, 대형카페 등 손님이 머무는 시간이 많은 대형 매장의 경우 일반 와이파이로는 커버리지의 한계가 있으며,
무선 AP시공을 통해 넓은 공간의 무선 메쉬 네트워크를 구축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무선AP 시공 문의는 상담 바랍니다.
기업전화에는 어떠한 기능들이 있나요?
KT기업용전화 기업키폰에는 키폰의 모든 기능들이 제공 되며,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돌려주기 :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는 기능
당겨받기 : 걸려온 전화를 다른 사람이 부재시 당겨서 받는 기능
녹취기능 : 통화내용을 녹음해 주는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 걸려온 전화를 휴대폰 또는 다른 번호로 착신해 주는 서비스
동시착신 : 지정해 놓은 여러개의 전화기로 동시에 전화벨이 울리게 하는 서비스
순차착신 : 지정해 놓은 순서대로 착신되도록 해주는 서비스
호전환기능 : 정전 등으로 인해 통신장애 발생시 지정한 휴대폰번호로 자동연결 되는 서비스
단축다이얼 설정 : 전화기 단말기에 1번부터 8번까지 단축다이얼로 내선 설정을 하는 기능
네트워크 랜공사가 뭔가요?
기업사무실 통신 장비(L2스위치,라우터,공유기,허브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인터넷 랜선을 PC / 전화기 / 와이파이 / 복합기 등 네트워크 장치에 연결하는 통신 배선공사를 말합니다.(랜공사,네트워크공사,인터넷공사,랜선공사)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KT A/S 직통(☎ 1588-0114)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